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유다인-정겨운, 키스신 스틸 ‘화제’

정겨운, 온라인서 김남진으로 오해

MBC 주말드라마 ‘달콤한 인생’으로 컴백한 정겨운이 김남진으로 오해를 받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프로젝트 앨범 ‘로뎀나무’ 수록 타이틀곡 KCM의 ‘온리 유’(Only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겨운과 유다인의 키스신 스틸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되며 김남진과 흡사한 외모가 강조되어 시선을 끌고 있다.

관련 사진은 게재 당일 수십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정겨운과 유다인의 러브라인에 비의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에서 배출한 신예 김광민, 연극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해 온 실력파 신인 성빈이 합세해 4각 구도의 사랑을 그린다.

5월초 강원도 강릉을 비롯해 수도권 일대에서 촬영 진행된 뮤직비디오는 지아의 ‘바이올린’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던 최시안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여성감독 특유의 감성이 돋보인다.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겨운과 유다인의 키스신은 제작진이 촬영한 스틸컷으로 미니홈피에 게재된 것을 네티즌들이 커뮤니티 사이트로 옮기며 키스신 못지않게 정겨운과 김남진의 닮은꼴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젝트 앨범 ‘로뎀나무’의 제작사 지티엘엔터테인먼트 측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키스신이 공개된데다 정겨운이 김남진으로 오해를 받고 있어 당혹스럽다”며 “키스신 공개로 인해 4각관계 설정의 긴장감을 흩트려놓을까 걱정된다”고 우려감을 나타냈다.

프로젝트 앨범 ‘로뎀나무’의 타이틀곡 ‘Only you’는 KCM이 직접 작사 작곡한 후 가창에 참여해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사랑하는 애인이 생기면 자신이 만든 이 노래를 꼭 불러 주려고 ‘Only you’를 아껴 두었던 KCM은 전 매니저가 기획한 앨범의 성공을 기원하며 흔쾌히 곡을 내놓아 의리를 과시했다.

‘Only you’는 오는 5월 20일 멜론, 네이트닷컴, 도시락, 엠넷닷컴 등 유무선 음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