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육공로우비판, '아이비' 향한 일갈 '투 마이 디바' 화제

래퍼 육공로우 홈페이지 캡쳐

[SSTV|강유진 기자] 래퍼 육공로우(60row)가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가수 아이비를 비판하는 노래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연예매체는 육공로우(60row) 측의 말을 빌어 육공로우가 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 마이 디바'라는 노래를 발표했으며 이 노래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비를 향한 가사를 담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육공로우는 '투 마이 디바'에서 아이비의 이름을 직접 거론하면서 "Your problem is 이중적 태도" "만나면 돈을 주겠다는 사람도 있었단 없어 보이는 얘긴 하지마" 등 아이비에 대한 강한 비판과 동시에 "여전히 당신은 한국에서 제일 섹시한 디바 궁핍한 대중의 공감을 구걸하지 마" 등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고.

최근 아이비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3억 스폰서 제의 인정' 등 일련의 논란거리에 대해 언급한 것을 정면으로 언급한 것.

이에 따라 인터넷 공간에서는 육공로우의 '투 마이 디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비는 지난 2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열애설이 보도된 작곡가 김태성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만나만 줘도 3억을 주겠다'는 제안도 받아본 적이 있다고 밝혀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