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장근석, 재팬투어 실황 DVD 오리콘차트 1위


[TV리포트 정병근 기자] 장근석의 일본공연실황을 담은 DVD가 오리콘차트 1위에 올랐다.

장근석은 지난해 11월 12일부터 27일까지 후쿠오카, 삿포로, 고베, 요코하마에서 ‘2010 JANG KEUN SUK JAPAN TOUR’를 개최했다. 당시 총 5회에 걸친 공연은 전석 매진됐고, 일본 전국에서 위성 생중계됐다.

이 같은 인기는 DVD로도 이어졌다. 장근석의 당시 일본공연 모습을 담은 DVD는 25일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DVD 일간차트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장근석 재팬 투어 프리미엄 에디션'은 이틀 연속 정상을 지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밖에도 장근석은 자신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대형 레코드전문점 츠타야 온라인 DVD 판매 1~2월 월간랭킹 1~5위를 싹쓸이하는 등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장근석은 23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Let me cry'를 발매하고 27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었다. 하지만 예상치 못했던 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를 잠정 연기했다.

장근석은 일본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지난 14일, 일본 공식 팬클럽을 운영하는 프라우인터내셔널(FRAU INTERNATIONAL) 측에 성금 1000만 엔(약 1억4000만 원)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