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박봄, '전율돋는 라이브' 극찬..'YG 온에어' 첫공개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2NE1의 박봄이 YG엔터테인먼트의 인터넷 방송 'YG 온 에어'(YG ON AIR)를 통해 솔로곡 '돈 크라이(Don't cry)'의 라이브를 첫 공개했다.

박봄은 29일 오후 6시 5분부터 방송된 'YG 온 에어'에 출연, 지난 21일 '돈 크라이' 음원 공개 이후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봄은 '돈 크라이'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들려줬다. 박봄의 특색있는 음색이 어쿠스틱 감성과 맞물려 전율을 일으켰다는 반응.

또 박봄은 그 동안 2NE1을 통해 보여줬던 화려하고 강한 모습과는 달리 수수한 모습으로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연을 펼쳐보였다. 특히 'Don’t cry' 외에도 큰 사랑을 받았던 솔로곡 'You & I'의 어쿠스틱버전 공연도 함께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만족시켰다.

그런가하면 이날 2NE1은 29일 오는 5월 12일에 발표할 2NE1의 새 싱글 'Lonely'에 대해 처음으로 소개했다. 이날 리더인 CL은 2NE1의 신곡인 'Lonely' 노래를 잠시 들려주기도.

'YG ON AIR'는 YG에서 직접 제작하게 될 다양한 형태의 동영상 콘텐츠. 최근 음원차트에서 '퍼펙트 1위 올킬'을 달성하며 2NE1 컴백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박봄이 그 첫 번째 주자였다.

다음 주에는 2NE1 멤버들이 부른 박봄의 'Don’t cry' 버젼이 방송되며 빅뱅의 일본 투어현장모습을 주기적으로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