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한국 아티스트 최초"…SM 페이스북, 공식 셀러브리티 선정

 

[Dispatch=서보현기자] SM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이 한국 최초로 페이스북 셀러브리티에 선정됐다.

 

SM은 10일 오전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이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페이스북 셀러브리티에 이름을 올렸다"며 "SM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전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셀러브리티는 페이스북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페이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명인과 콘텐츠의 내용과 흥미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등을 기준으로 포스팅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마룬5, 샤키라 등 세계적인 스타가 셀러브리티로 공식 소개됐다.

 

 

페이스북 셀러브리티는 페이지를 구독하는 전세계 유저에게 동시에 소개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SM 소속 가수들의 인기와 영향력이 더 커질 수 있는 기회인 셈. 아시아를 넘어 세계 무대로 뻗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효과는 바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에서는 오는 10일부터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 입출국 장면부터 공연 리허설 현장, 파리에서의 다양한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는 오는 10~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르 제니드 드 파리'에서 열린다. 공연 직후에는 유튜브 SM타운 채널에서 공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