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음악중심원더걸스 컴백-빅뱅아듀 '바통터치'


[SSTV|황인혜 기자] 원더걸스와 빅뱅이 컴백과 고별 무대로 바통을 이어받았다.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진 원더걸스와 세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음반 판매 10만장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는 등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한 빅뱅의 고별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더걸스는 앞서 26일 KBS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성공적인 컴백무대를 가졌으며 '쇼! 음악중심'에서도 타이틀 곡 '노바디(NOBODY)'의 발라드 버전과 오리지널 버전을 선보였다.

원더걸스의 '노바디' 발라드 버전은 섹시한 의자 안무가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뮤지컬 '시카고'를 연상케 하는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등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영화 '드림걸즈'를 연상케 하는 '노바디' 오리지널 버전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복고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보다 노련해진 무대 매너와 지난 앨범보다 눈에 띄게 나아진 라이브 실력 등 원더걸스 멤버들의 성숙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한편 미니 3집 '스탠드 업' 발매 이후 타이틀 곡 '하루하루'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아이돌 그룹 최강자 자리를 유지했던 빅뱅은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아듀 스페셜(ADIEU special) 무대를 가졌다. 빅뱅은 '하루하루'를 비롯해 미니 3집 수록곡 '천국'을 선보였으며 노래 말미에 "감사합니다. VIP"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활동을 마무리한 빅뱅은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본 3개 도시(나고야,
오사카
, 도쿄)에서 열리는 '스탠드 업 투어'준비와 11월 발표할 새 앨범 준비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쇼! 음악중심'에는 원더걸스와 나란히 컴백무대를 장식한 'M' 이민우를 비롯해 이효리, 김건모, VOS, 솔비, 손담비, 2PM, 뜨거운 감자, TAW, 유키스, 사진영,
이불
등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