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홍수아, 걸그룹 치치 멤버 합류? 안무 동영상 화제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홍수아가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와 호흡을 맞춘 동영상이 화제다.

최근 국내 주요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를 통해 홍수아가 소속사 후배인 신인 걸그룹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의 안무를 일곱 멤버들과 함께 소화한 UCC 동영상이 공개돼 여덟 번째 멤버 합류(?)가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 속에는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치치의 무대 의상으로 멋을 낸 홍수아가 ‘장난치지마’ 음악에 맞춰 멤버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 실제 치치의 멤버 중 한 명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홍수아는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온 치치 일곱 멤버들의 데뷔무대를 축하하면서, 귀를 자극하는 중독성 강한 데뷔곡 ‘장난치지마’와 깜찍한 안무가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이들과 함께 호흡을 한 번 맞춰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져왔다”고 밝혔다.

이어 “한 때는 나도 치치 친구들처럼, 아이돌 가수의 꿈을 꾸었던 적이 있었는데 덕분에 작게나마 꿈을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며 “기회가 된다면 UCC 동영상 속에서 그치지 않고 실제 무대에도 한 번 서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는 “주변에서 치치와 타이틀 곡 ‘장난치지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쇼케이스 자리에 참석한 이 후 치치의 근황을 묻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며 “오랜 시간 힘든 과정을 거쳐 데뷔한 만큼 앞으로 좋은 무대와 음악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응원했다.

홍수아는 지난 18일, 한국 콘서바토리에서 진행된 신인 걸 그룹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 쇼케이스 행사에 직접 참석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