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권상우 “손태영과 결혼, 나처럼 질타받은 결혼 없을듯” 심경고백

 

권상우가 아내 손태영에 대한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냈다.

권상우는 12월31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 "드라마 '대물'에 대해 손태영이 내색을 잘 하지 않는다. 하지만 좋은 장면이 있으면 그 장면이 좋았다고 문자를 보내준다"고 밝혔다.

권상우는 "너무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아내도 매일 새벽마다 일어나 간식거리나 보양식을 잘 챙겨줘 정말 고맙다"고 아내 손태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권상우는 손태영과 2008년 9월2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권상우는 손태영과의 열애 및 결혼설이 알려졌을 당시 직접 기자회견을 자청, 손태영과의 만남과 사랑에 대한 진솔한 입장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권상우는 "대한민국에서 나처럼 결혼할 때 많은 질타를 받은 사람은 없을 것 같다. 우리는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 사실과 무관한 소문이 많다"며 "공인이니깐 소문이 있을 수 있다. 웃어넘기는 편이다. 우리가 잘 사는 걸 사람들도 시간이 지나면 알지 않을까 싶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권상우는 "가족은 나에게 제일 소중한 것이다. 사람이 자기 자신만 보고 살면 삶의 원동력이 부족한 것 같다. 최선을 다해서 안살 것 같다"며 "가족은 내가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힘들 때 가족의 힘이 중요하다는 걸 절실히 느낀다"고 애틋한 가족애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