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나는 가수다' 공개되는 음원 수익금, 가요발전기금으로 기부! '관심집중'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진이 부른 노래의 음원이 공개된다.

3월16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의 제작진은 "참가 가수들이 방송에서 선보인 노래들의 음원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오는 20일 방송 이후부터 공개되는 이번 음원은 수익금 중 음원제작비용을 제외하고는 가요발전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이여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은 "정말 반가운 소식이다", "빨리 음원이 공개됐으면 좋겠다. 방송에서 완곡을 듣지 못해 아쉬웠는데 정말 기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오는 20일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에서는 첫 번째 미션곡이 모두 공개됨과 동시에 첫 탈락자가 공개된다. (사진출처: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