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크라운제이 패러디 ‘그녀를 까겠습니다’ 핫이슈

[뉴스엔 김경민 기자]

크라운제이의 패러디 동영상이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의 tv팟에 크라운 제이의 타이틀곡 ‘그녀를 뺏겠습니다’ 를 패러디한 ‘그녀를 까겠습니다’ 동영상이 최근 메인에 걸리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어 지난 14일 크라운 제이가 SBS파워FM (107.7MHz) '하하의 텐텐클럽' 에 출연해 '그녀를 뺏겠습니다' 를 라이브로 열창한 동영상도 함께 다음 tv팟에 업로드돼 동시에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것 .

패러디 동영상 ‘그녀를 까겠습니다’ 는 게재된 후 1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8천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녀를 뺏겠습니다’ 패러디 동영상에서는 등장하는 인물 중 한 명이 ‘그녀를 뺏겠습니다’ 음악에 맞추어 립싱크를 하다 옆을 지나가던 여성에 첫눈에 반해 쫓아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남자는 결국 그 여성과 함께 데이트를 하게 되지만 그 여성은 여장을 했던 남자인 것으로 밝혀지는 반전이 묘미인 패러디 동영상이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 사람들 정체가 궁금하다” “마지막 반전이 최고다”는 감상 소감을 남겼다.

또 크라운 제이는 지난 14일 SBS파워FM (107.7MHz) ‘하하의 텐텐클럽’ 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그녀를 뺏겠습니다’ 와 ‘러빙유’ 등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그중 DJ인 하하가 ‘그녀를 뺏겠습니다’ 가 자신의 알람 음악이라고 소개한 뒤 크라운 제이와 함께 즐겁게 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업로드돼 다음 tv팟 메인에 소개된 것으로 네티즌들은 크라운제이에 대한 칭찬과 하하의 랩 실력에 대해 놀라움을 표시했다.

크라운 제이는 현재 2집 타이틀곡 ‘그녀를 뺏겠습니다’ 방송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