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서인영하차, 앤솔 이은 하차 확정… 하차 커플 더 있나?

서인영의 하차를 두고 많은 네티즌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지난 23일 마지막 촬영을 한 '앤솔커플' 앤디와 솔비에 이어 '개미커플'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역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결국 하차하게 됐다.

'우결'의 한 관계자는 24일 "앤디와 솔비에 이어 크라운제이와 서인영도 하차할 예정이다. 한꺼번에 커플들이 하차한다면 프로그램에 부담이 생길 수 있어 순차적으로 하차하게 될 것"이라며 "구체적인 시기는 밝힐 수 없지만 하차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앤디-솔비 커플에 이은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의 하차와 관련해 '우리결혼했어요'의 한 제작진은 "결혼을 주제로 한 방송인만큼 한 커플을 8개월 이상 보여주고는 있지만 방송 제작 때부터 다양한 커플의 삶을 보여주자는 목적이 있었던 만큼 커플들의 하차와 합류는 자연스럽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더불어 두 사람과 '우결' 자체의 변화 필요성을 감안해 힘겹지만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 첫회부터 등장해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서인영-크라운제이는 서로 다른 사고방식과 문화적 이해로 티격태격하며 점점 서로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 알렉스-신애 커플에 이어 완소커플로 등극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크라운제이의 '투 머치(Too Much)'를 함께 부르거나 서인영의 솔로 복귀 무대에 크라운제이가 깜짝 등장하는 등 '우결' 안팎에서 가수로서 서로의 무대를 빛내며 더욱 화제가 됐다.

한편, 앤디 솔비 커플의 하차가 담긴 지난 23일 녹화분은 오는 28일과 다음달 5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