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꽃보다남자 김소은', 김범과 풋풋한 러브라인 형성

'꽃보다남자'(극본 윤지련, 연출 전기상)에 '리틀 하지원'이라 불리는 신예 김소은이 오늘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에서 김범의 상대역으로 출연한다.



김소은은 극중 수줍고 여성스런 분위기의 추가을 역을 맡아 F4의 멤버 김범과 풋풋한 러브라인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KBS 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는 세계 순정만화 사상 최고의 판매부수를 자랑하는 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대만과 일본에서도 성공리에 드라마화 된 바 있는 작품. 김소은과 함께 캐스팅 전부터 화제를 모인 F4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과 구혜선, 김현주, 한채영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꽃보다 남자'는 1월5일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김소은은 KBS 2TV 대하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채시라 아역 황보수 역으로 열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김소은은 2005년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슬픈연가', 영화 '플라이 대디', '우아한 세계', '두 사람이다' 등에 출연, 다양한 연기를 안정되게 선보이며 호평 받았다. 또 KTF 광고에서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기범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어설픈 유혹(?)을 펼치던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출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