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유이-박재정 ‘우결’ 하차…제작진 새 커플 섭외중

황정음-김용준에 이어 유이-박재정 커플이 6개월 만에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이하 '우결')에서 하차한다.

15일 '우결' 제작진은 "유이-박재정 커플이 하차한다. 아직 두 사람의 추가 촬영이 남아 있으며 정확한 하차 일정을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유이가 속한 그룹 애프터스쿨의 가요계 컴백과 배우 박재정의 연기활동이 맞물리면서 스케줄 조율의 어려움 등 여러가지를 고민한 끝에 두 사람의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8살의 나이 차이와 다른 커플들에 비해 유난히 길었던 어색함의 시간을 극복하고 최근 서로를 '밀크' '캐러멜'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이로서 6개월간의 가상 부부 생활을 마무리 한다.

팬들은 유이-박재정 커플의 '우결' 하차를 아쉬워하는 한편 새롭게 등장할 커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우결'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나영-이석훈 커플의 고정 출연을 원한다" "지난 주 운동회에서 찰떡호흡을 보여준 임슬옹-이성민을 강추한다" "정음-용준 처럼 실제 연애중인 커플이 등장했으면 좋겠다"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해 '우결' 제작진은 현재 차기 커플을 물색중이며 정음-용준과 같은 실제 커플이 등장할지 유이-재정 같은 가상 커플이 투입될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