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박진영-원더걸스 '텔미'각각 독특한 팔찌춤 폭발적 비교 동영상 인기!!

최근 박진영이 속옷을 입고 춤을 추는 텔미(Tell Me)동영상이 인기를 얻으면서 박진영이 팔찌춤을 전수한 원더걸스의 텔미 버전과 비교를 하는 동영상이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각 포털 사이트 동영상 섹션에서는 박진영의 텔미 버전과 원더걸스의 텔미 버전이 나란히 공개되어 각각 스승인 박진영이 만들어낸 최초의 텔미 팔찌춤 동작과 이를 전수받은 원더걸스가 어떻게 이를 승화시켜 안무를 하는 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진영 소속사 관계자는 "화제 된 박진영의 텔미 동영상은 원더걸스에게 안무를 직접 전수 해주기 위해 미국에서 직접 제작해 놓은 영상이다. 동영상을 통해 원더걸스에게 직접 안무를 해주고 원더걸스가 이를 토대로 교정을 하여 현재의 텔미 팔찌춤이 탄생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화제의 박진영의 텔미 동영상 속에서는 속옷 차림으로 역동적으로 팔찌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려한 무대가 아니어도 여전히 멋진 안무실력을 볼 수 있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영상에서 박진영은 반바지차림과 런닝셔츠 모습으로 여전히 녹슬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런 박진영의 동영상을 보고 "리듬감 넘치는 안무 실력이 멋지다", "역시 박진영이다", "원더걸스와는 또 다른 팔찌춤을 보여주었다"며 찬사의 글들을 남기며 원조 텔미와 원더걸스의 텔미가 당분간 계속 온라인상에서 계속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