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오다기리죠-가시이 유우 깜짝 결혼발표!

일본의 꽃미남 배우 오다기리 조(31)와 미녀 여배우 가시이 유우(20)가 전격적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일본 니칸 스포츠등 일본 언론들은 27일 오후 4시 오다기리 죠와 가시이 유우측 소속사에서 동시에 팩스를 통해 두 사람이 결혼식을 가진다고 전격 발표를 했다고 전했다.

두 배우측 소속사측은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한 것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27일 저녁 7시 기자회견을 통해 밝힐 예정이라며 하지만 조만간 두 사람은 결혼식 일정과 날짜를 결정하고 혼인 신고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영화 파빌리온 도롱에 함께 출연하면서 가까워졌으며 결국 두사람은 결혼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양 소속사 측 관계자는 전했다.

가시이 유우는 12월 초 오구리 순과 열애설이 터진 바 있어 이번 결혼식이 오구리 순과의 열애설 오보로 인해 더욱 두 사람이 결혼식을 앞당긴 계기가 된것이 아니냐며 일본 연예지들이 전망하고 있다.오다기리 조와 가시이 유우는 일본의 대표적인 남녀 배우로 많은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온 남녀 배우로 이번 깜짝 결혼 발표에 일본 열도가 발칵 뒤집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의 많은 팬들은 "너무도 뜻밖이지만 축하한다"는 반응을 보이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