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얼짱 보디빌더'박수희,운동비법 공개 "컴플렉스여 안녕"


얼짱 보디빌더 박수희가 자신이 과거 작고 통통한 몸매를 가진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지만 적극적인 마음과 운동비법을 공개해 이를 극복한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수희는 최근 월간지 건강과 근육을 통해 과거 자신은 작은 키와 통통한 몸매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다며 체형에 맞는 예쁜 몸매를 가지고 싶어 보디빌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소개하고 있다.

박수희는 한때 57kg의 체중을 가진 통통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며 균형잡힌 몸매와 다이어트를 병행한 운동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얼짱 보디빌더 박수희가 겪은 시행착오를 토대로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효과적인 운동비법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화제가 된 박수희는 지난 2007년 미스터 미즈 코리아 선발대회 -49kg급에 출전해 입상을 하면서 청초한 외모와 근육질 몸매라는 상반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아울러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ucc 동영상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등 건강 미녀로 그리고 컴플렉스를 극복한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사연으로 많은 네티즌들에게 부러움과 희망을 동시에 심어주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앞으로 한국의 휘트니스 대모가 되고 싶다며 이를 위해 차근차근 미래를 준비 하고 있다며 우선 내년에 홍콩에서 개최되는 세계 대회에 반드시 입상을 하고 싶다며 자신의 포부를 밝하고 있는 박수희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건강 미인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