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개그맨 여친 VS 재벌(?) 여친… '개콘' 박영진·최효종 여친공개

KBS 2TV 공개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박영진과 최효종이 각각 자신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박영진과 최효종은 KBS 2TV 상상더하기'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얽힌 에피소드 등을 공개했다.

먼저, 박영진은 현재 타 방송에서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라는 박영진의 여자친구의 사연을 공개했다.

박영진은 "여자친구는 케이블채널에서 PD를 할 정도로 유망주였으나 '오나미'가 개그맨이 된 것을 보곤 자신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해 모든 것을 다 버리고 개그맨의 길을 선택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영진은 "타 방송국의 개그맨 시험에 월등히 우수한 성적으로 덜컥 합격까지 하게 됐지만 매번 프로그램에서 통편집을 당하는 수모를 겪고 있다"며 "나 역시 이전에 타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다음 날 기사가 날 것을 기대했었는데 기사는 커녕 여자친구 이야기가 모두 통편집이 됐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개그콘서트' 중 '남보원'과 '행복 전도사'에 출연 중인 최효종도 자신의 모든 아이디어의 원천이 바로 여자친구라고 밝혔다.

'남보원'을 통해 큰 화제를 몰고 온 "10시에 만나자고 하고 10시에 머리 감냐!"와 "우리 연애 다이어리에 중계 하냐" 외에도 다수의 에피소드가 실제 자신의 여자친구와 관련된 얘기라는 것.

최효종은 "'남보원' 뿐만 아니라 '행복전도사'에서도 여자친구에게 아이디어를 많이 얻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실제 부잣집 딸이라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특히, 최효종은 "'비싼 시계를 잃어버린 후에도 어차피바꾸려고 했던 것이라며 다시 사면 된다'고 말했던 아이디어도 실제 여자친구의 일화를 넣은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들이 출연한 '상상더하기'는 22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