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진재영, 명품 페라리 이어 명품 몸매 '비키니 몸매 종결'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배우 진재영이 명품 페라리에 이어 명품 몸매를 뽐냈다.

대박쇼핑몰 CEO로 연일 이슈를 몰고다니는 진재영이 이번 여름 비키니 수영복 사진을 자신의 쇼핑몰 사이트 '아우라 제이'를 통해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화제가 된 사진에서는 쉐라톤라구나괌 리조트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투몬비치를 배경으로 푸른하늘과 그림같은 바다. 그리고 진재영의 육감적인 몸매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보기드문 고퀄리티의 사진은 마치 잡지화보를 보는 착각마저 불러일으킬 정도다.

귀국한 현지 촬영 스태프에 따르면 촬영내내 모두가 그녀의 복근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으며 "어떻게 관리를 하길래", "무보정 몸매다","너무 부럽다"등의 반응이 지배적이었다는 후문.

관계자측에 따르면 타고난 운동 마니아인 그녀는 평소에도 필라테스, 골프등의 운동을 통해 꾸준한 자기관리를 해온 것으로 전해졌으며 최근에는 한층 더 강도를 높여 TRX 트레이너 자격증까지 취득할 정도로 자기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런 꾸준한 자기관리로 완성된 그녀의 몸매는 장점인 베이비 페이스와 맞물려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품 몸매다", "각선미 대박", "매끈 몸매에 시선집중"이라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진재영은 지난 4월 '강남 페라리 진재영직찍'사진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 진재영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우라 제이는 벌써 이른 여름을 준비하는 패션피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대한 민국 여성의류 시장의 한 획을 긋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