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해리포터' 완결편, 8명의 주인공 공개했다



[OSEN=이혜진 기자] ‘해리 포터’ 시리즈의 완결편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가 주요 인물 8명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마법사 학교 호그와트의 운명이 걸린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전편에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최후의 전투를 위해 시리즈를 모두 합한 것만큼의 마법과 캐릭터들이 총 동원돼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특히 시리즈 사상 최초로 3D로 제작돼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의 주인공인 해리포터와 론, 헤르미온느는 물론 이번 편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된 네빌, 더 강력해진 볼드모트와 벨라트릭스, 말포이와 비밀을 간직한 스네이프까지 총 8 종으로 장엄한 전투를 예고한다.

특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해리 포터 삼총사를 비롯한 불사조 기사단과 볼드모트를 위시한 죽음을 먹는 자들 진영으로 나뉘어져 있어 마지막 전투를 앞둔 이들의 긴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2001년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세계 약 60억 달러(한화 약 6조5000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둬들이며 판타지의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해리 포터’ 시리즈.

국내에서도 24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여 국내 개봉 시리즈영화사상 최다 관객의 진기록을 세운 해리포터가 완결편에서 어떤 진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7월 14일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