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코리아갓탤런트’ 재미+감동! 2주연속 동시간대 1위

'코리아 갓 탤런트' 재미+감동 다잡았다! 2주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코리아 갓 탤런트' 인기가 연일 치솟고 있다.

6월 11일 오후 방송된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회가 가구 시청층에서 평균 2.61%, 최고 3.96%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유가구 기준)

'코리아 갓 탤런트'는 첫방송에 이어 2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토요일 밤 천하무적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대에서 고루 높은 시청률을 기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의 TV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았다.

'코리아 갓 탤런트'의 이같은 성공은 특정 분야에 치중된 오디션이 아니라는 프로그램 포멧과 도전자들의 진짜 이야기, 심사위원과 MC들의 절묘한 조화가 제대로 어우러 졌다는 것이 시청자들의 평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대구와 광주 지역 예선 현장이 펼쳐졌다. 손자의 바이올린 연주에 맞춰 노래를 선보인 할아버지,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재현한 남학생, 송윤아 같은 연기자를 꿈꾸는 성유리 닮은꼴 꼬마 숙녀 등 다양한 연령층과 다양한 재능을 가진 지원자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뒤늦게 성악의 꿈을 키우고 있는 아름다운 10대 소년의 미성을 가진 50대 청국장 전문점 사장 성규징, 부드러운 듯 현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근육질의 훈남 김찬양 등 다재다능한 지원자들로 TV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화려하고 강렬한 팝핀 댄스를 선보인 팝핀 여고생 주민정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댄스 황제로 손꼽히는 장우혁도 방송직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코리아 갓 탤런트 대박 고수 탄생"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을 정도. 시청자들 역시 방송이 끝나자 주민정의 공연 동영상을 퍼나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