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김태희 ‘알파걸’ 선정, “다니엘헤니가 ‘짝꿍’”

케이블 위성TV ‘온스타일’이 신개념 리얼리티 토크쇼 ‘리얼토크 핑크알파’의 런칭을 맞아 ‘핑크알파’와 그의 남자친구로 잘 어울리는 연예인에 대한 설문조사(20세~34세 여성 208명을 대상)결과, 김태희와 다니엘 헤니가 당당히 뽑힌 것으로 알려졌다.

‘핑크알파’란 자기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사회적 리더역할을 수행하는 여성들을 칭하는 온스타일이 만들어낸 신조어.

이와 관련 ‘핑크알파’하면 떠오르는 연예인으로 탤런트 김태희가 응답자 중 21%로부터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으며, 김혜수가 그 뒤를 이어 응답자의 19%의 선택을 받아 2위에 올랐다.

‘뉴스엔’에 따르면 응답자들은 김태희의 경우 ‘서울대 출신 학력과 완벽한 외모, 연기와 CF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점’ 등을, 김혜수의 경우 ‘당당하고 철저한 자기관리’와 ‘카리스마 있고 항상 자신있는 모습’ 등을 핑크알파로 선택한 이유로 꼽은 것으로 보도됐다.

이와 함께 ‘핑크알파’의 남자친구로 잘 어울리는 남자 연예인으로 응답자의 24%가 다니엘 헤니를 선택한 가운데, ‘외국생활로 인한 개방적이고 열린 사고’와 ‘여성의 개성을 인정하고 동등한 시선으로 대해줄 것 같다’는 것이 응답자들의 주된 이유였던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