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인기가요' 가희, 가창력 논란…"빈약한 성량, 반주에 목소리 다 묻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리더 가희가 가창력 논란에 휩싸였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조권 설리 이기광 아이유)에 출연한 가희는 자신의 첫 미니음반 ‘돌아와 나쁜 너’를 열창했다.

이날 S라인의 몸매가 한 껏 드러나는 올블랙의 비즈장식 원피스를 입었다.특유의 카리스마와 절도있는 댄서로 무대를 장악한 가희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그녀의 카리스마 있는 무대는 반주소리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빈약한 성량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게시판에는 “가희 노래 하나도 안 들린다” “댄스보다 노래에 좀 더 신경써주시길” “반주에 목소리 다 묻혀 들리지도 않았다”등의 아쉬움이 토로됐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 출연자는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 빅뱅(지드래곤, 탑, 대성, 태양, 승리), 휘성, K.WILL(케이윌), 엠블랙(승호, 지오, 천둥, 이준, 미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 가희, 이현, 김현정, 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허민), 제이세라, LPG(가연, 수연, 유미, 세미, 은별), 플라워, CHI CHI(치치), M4(김원준, 이세준, 배기성, 최재훈), 걸스데이(소진, 지혜, 민아, 유라, 혜리) 등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