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침없이 핫이슈!

아이유, 민낯으로 런던 거리 활보 '화장 지우니 평범한 소녀'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가수 아이유의 미공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아티스트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loen_artist)는 16일 아이유의 19번째 생일을 맞이해 밤 12시 자정에 맞춰 팬들을 위한 미공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미공개 사진은 지난달 초 잡지화보 촬영을 위해 방문한 영국 런던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사진 속 단정한 차림의 아이유는 런던의 일상을 배경으로 10대 소녀의 순수함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아이유의 팬들은 “미공개 사진 속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진짜 19살 이지은의 모습이 보인다.”, “19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공식 트위터에서는 아이유 생일 맞이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 공지글을 확인한 뒤 아이유에게 생일 축하 멘션을 보내주면 선정을 통해 아이유의 소장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의 생일을 맞이하며 그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이다.”며, “앞으로도 아이유에게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2일 첫방송되는 SBS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출연한다.